선생님소개
1522-3751
062)962-7513
상담시간 : 오전 09:00 ~ 22:00 (주중/주말/공휴일 상담가능)
선생님소개 > 선생님소개 > 선생님소개
한철용
  • 한철용
  • 출생년도 1987년생
  • 학력 원광대학교
  • 전공 수학교육
  • 과목 수학
  • 대상 중고등 상위권 내신 및 수능
  • 경력 12년
경력사항

[ 지 도 방 법 ]

모두가 알고 있고 쉽게 생각할 수 있는 수학 학습의 단계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 개념 이해 및 공식 암기
2. 개념에 따른 유형 학습
3. 실전 문제풀이


위의 큰 틀은 다를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각 단계를 수행하는 방법,  마스터하기 위한 훈련 방법 또는 세부적 노하우 등이 지도 선생님들의 차별화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다른 과목보다 수학 학습을 어려워하는 친구들의 대부분은 학습한 내용을 문제에 적용하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하위권, 중위권, 상위권 학생 모두 공통적으로 해당되는 사항으로 문제 풀이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훈련의 기본은 개념에 대한 충실한 이해입니다.


개념에 대한 충실한 이해는 공식의 암기 부담을 줄 수 있고 문제풀이 적용에 필수적 요소이므로 선생님들이라면 누구나 강조하시는 부분일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노하우는 개인에 따라 조금씩 다를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가진

[ 자 기 소 개 ]

원광대학교 수학교육과 졸업.


사립학교에서 오래 근무하면서 담임, 진학부장, 대학 컨설팅 참여 등의 경험으로 진로진학상담을 통해 학생의 학습의욕 고취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문제풀이 노하우 전수를 통해 수학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기본이지만, 학생이 스스로 자발적 학업계획 수립 및 실천을 할 수 있는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올바른 수학 학습 습관 형성은 분명 타 교과의 학습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경 력 사 항 ]

인문계고 7년 근무 외 학원 및 과외 경험 다수.

 
  • 목록